오케이독 Q&A

강아지분양관련 오케이독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중동고양이분양 무조건 캐터리본점에서.
WRITER 오케이독 (ip:211.226.242.187)
DATE 2023-05-07READ 61

중동고양이분양 알아보면 좋은 캐터리 본점


www.cattery.co.kr







인생을 살다보면 갑자기 적적하다는 기분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과 만나던 우리 가족들과 지내고 있어도요.

그런 느낌은 여러가지로 채울 수는 있지만 꽉 채워지는 느낌을 받지는 못할겁니다.

저 같은 경우 다행히 중동고양이분양을 하고나서 이러한 느낌이 꽤 없어졌습니다.

솔직히 합리화 하면 안되고 오로지 본인의 외롭다는 마음때문에 동물을 분양받는 게 이기주의적일 수 있으므로 이런 점은 언제나 생각해두고 분양을 해야 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옛날에 강아지를 키워본 적이 있기에 고양이를 입양하면 죽을때까지 책임질거라는 마음으로 보살피고 있는 중인데요.

지금도 여기저기 중동고양이분양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어떻게 알아봐야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건데요.

그러한 초보집사들은 아마 더욱 더 알고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하다 제 글을 읽어보고 계실겁니다.

왜 그런 느꼈냐면 제가 반려고양이를 분양받은 사실을 전해들은 아는 분이 본인도 입양하려고 알아보는데 전 어느곳에서 데려온 것이냐며 궁금해하더라고요.

그래서 전 캐터리본점를 이용해 입양했다고 소개해줬어요.

사실 저의 경우 맨첨부터 이 업체를 생각하고 있었던 건 아니였어요 애초에 큰 곳이여서 상호명은 들어보긴 했어도 정확히 무슨일을 하는곳이지는 잘 몰랐었거든요.

그래서 중동고양이분양을 찾다가 상위권에 있기에 이 업체를 맨 첨으로 확인을 해봤던 것 같아요.

그밖에 찾아보다가 다른 곳 역시 검색해봤는데 그냥 이미 상호명을 들어봤던 업체였고 여러군데랑 비교검색하니깐 더욱 서비스가 많은거 같아서 일단 첫번째로 찾아가자 하는 기분으로 캐터리본점를 방문을 했는데요.

만일을 대비해 전화를 걸어서 미리 예약을 하기 위해서 연락했는데 예약이 꼭 필요한건 아니였고 따로 매장이 휴무가 없으니 우리가 편한 시간에 방문해주면 된다 했어요.

그래서 주말에 방문했는데 정말 입양을 하기위해 오신 분들이 엄청 계셨습니다.

이렇게 많을거 같았음 평일에 시간을 만들어 올걸 그랬나 싶었는데 다른분들이 꽤 있어도 알바분들이 소개를 제대로 해주셔서 다행히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죠.

그밖에 제가 알지 못했던 여기에 관한 정보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특장점이 많은 매장이였답니다.

이런게 단순히 강아지 중동고양이분양에 국한되지 않고 유기동물을 위해 직접 관리하는 기관도 있을 뿐더러 동물병원 또한 함께 관리하고 있더라고요.

저같은 경우도 유기동물에 대해 얼마정도 알고 있었고 데려올까도 싶었지만 전달받은 나이가 어린 반려묘부터 키워보고 싶었기에 마음에 미안한 생각이 있었긴하지만 2개월밖에 안된 아기 고양이를 분양받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정말 전 상처가 있는 아이들을 편하게 살펴봐줄 여력이 없기도 했었어요.

그밖에 위에 설명한 것들 외에 트레이닝 센터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처음 멍멍이를 분양받는 집사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이 아주 많을거 같았습니다.

물론 전 야옹이를 기르는 중이여서 저희에겐 필요해보이는 서비스는 아니였는데요.

그밖에 가게에 오면 바로 알아챌테지만 진짜 내부가 넓은곳인데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요런 환경속에서 살고 있는 아가들을 보니깐 모두 고급스럽고 품위가 넘치는 느낌까지 받았는데요.

솔직히 그런 까닭으로 금액적인 면이 문제가 생길까봐 걱정하기도 했지만 우리의 예상을 벗어나서 금액이 품종 및 마리수 처럼 여러 형식으로 정해져있었답니다.

원래 생각했던건 기왕이면 여러곳을 방문해보고 중동고양이분양을 하려고 했는데 이 매장에 한번 와보니 다른 샵을 다시 찾아가는 건 필요없을거 같기에 여기서 분양받기로 했어요.

게다가 제가 마음에 드는 고양이도 있었어요.

몇 마리가 눈에 밟혀서 오랫동안 심사숙고했는데요 정할 때 시간이 꽤 걸렸어도 친절하게 안내해준 덕에 저한테 제일 잘 맞는 그런 냐옹이를 반려가족으로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 종류가 다 달라서 야옹이들의 성향이나 개성들을 세세하게 알려주시며 차이점 같은것들을 알려주시면서 우리에게 제일 어울릴거 같은 고양이를 이야기해주셔서 고를때 큰 도움이 되었어요.

또 부가적인 이벤트가 많아서 이러한 정보들도 무조건 미리 알아보고 좋습니다.

홈서비스 혜택은 방문예약을 하고 홈서비스 요청을 하시면 고양이 전용 세정제나 여러 물건들까지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알바 재량이나 샵마다 차이점이 있을테지만 저같은 경우 먼저 설명한것처럼 예약 신청을 하고 방문한게 아니였지만 웬만한 선물은 전부 받았던거 같습니다.

아까 언뜻 말씀드렸던 동물병원이 있기 때문에 중동고양이분양을 하고 나서도 이곳 동물병원을 이용하시면 별도로 받게되는 혜택이 있어요.

전 데려온 지 얼마안되어서 확실하게는 모르지만 분양받을 때 제공된 혜택들을 떠올리면 이곳 또한 기대가 안 생긴다고 말은 못할듯요.

그밖에 후기에는 이러하게 간추려서 말씀드렸지만 종류를 세어보면 제공 받은 베네핏이 완전 많이 있었는데요.

저희가 중동고양이분양 받는 일에 집중하다 보니 모두 다 확실하게 기억이 나지는 않네요.

카페를 찾아보시면 혜택 관련 내용에 대하여 세세하게 알 수 있을겁니다.

지인에게 설명해줄 때는 더욱 쉽게 얘기해줬으니 조금 더 이해가 쉬웠을 수도 있었을텐데 지금처럼 후기로 써서 오히려 이해가 어려울 수도 있을 듯 싶은데요… 그러해도 이런 서비스들을 모든 집사분들이 받으면 너무 기쁠거 같아서 부지런히 남겨봤어요.

그런데 이런 혜택들도 좋지만 이 매장의 경영방식과 모든 동물을 보살피는 행동 유기동물을 대하는것까지 볼 때 이 아이들 모두를 진짜 아끼는 기분을 느꼈어요.

그런 모습이 이곳에서 반려묘를 선택할때 저희에게 진짜 큰 선택의 이유였답니다.

제 친구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을 보니깐 지금은 많은 분들이 동물을 입양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계신데요.

이러한 샵의 상담을 받아보면 좀 더 고민하실 필요없이 편안하게 반려생활을 하실 수 있답니다.

그치만 진짜 중요한 결정은 여러분의 결정이므로 항상 많은 고민을 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유의하셔야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441430 비밀글 문의 김윤미 2024-02-22 0
5440428 비밀글 분양 김인후 2024-02-18 0
5439250 비밀글 퍼그 분양가 김선주 2024-02-13 0
5177044 분양가 HIT 이훈 2023-10-12 274
5177039 분양 이훈 2023-10-12 95